마블의 80주년 프로젝트는 마블 코믹스 #1000

이번 주 내내 티저만 올라왔던 마블의 8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제목은 [마블 코믹스 #1000]으로 공개되었습니다.

1931년 8월 31일에 처음 발매된 [마블 코믹스 #1]을 기념해 발매되는 [마블 코믹스 #1000]은 총 80페이지짜리 원샷으로 마블 코믹스의 첫 이슈부터 시작해 새로운 미스터리인 ‘이터니티 마스크 (Eternity Mask)’의 이야기까지 다룰 예정이며 80팀의 제작진이 참여합니다.

특히 이번 티저에서 가장 많이 이름이 올랐던 알 유잉은 이번 스페셜 이슈의 메인 작가로 활약할 예정입니다. 이번 주 마블 공식 팟캐스트에 등장했던 알 유잉은 “이번 미스터리는 마블 유니버스 여러 곳에 많은 단서가 퍼져있으며 그 단서들을 조합할 수 있을 것” 이라고 예고했습니다.

이번 [마블 코믹스 #1000]에 참여하는 작가진의 이미지가 추가되었고 이번에 새로이 공개된 작가진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.

조 베넷, 마크 브라이트, 마크 버킹햄, 크리스 클레어몬트, 제리 컨웨이, 스티브 엡팅, 닐 게이먼, 버치 가이스, 가브리엘 허드맨, 레너드 커크, 데렉 랜디, 살바도르 라로카, 롭 라이필드, 데이빗 맨들, 파코 메디나, 필 노토, 프리스트, 조 퀘사다, 제이슨 레이놀즈, 에두아르도 리소